가평 칼봉산 총길이 2.4km 짚라인 타고 하늘을 ‘훨훨’ 날다!

초등맘 카페 초4 셉나인스타

작성자 : 맘스코리아 (kyeb****)

 

가평 칼봉산 총길이 2.4km 짚라인 타고 하늘을 ‘훨훨’ 날다!

 


제가 짚라인을 탄 날이 올 줄 몰랐어요. 지난 10월 19일 자라섬에서 캠핑을 하고 주변여행지 검색하다 보 근처 가평 칼봉산 짚라인이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올해 개장한곳 이기도하고 타봤자 10분이면 후딱 내려오는 거겠지 하며 아들과 함께 체험해보기로 했어요. 둘째는 남편이랑 차에서 대기하길 했죠. 이때까지만 해도 이렇게 오래 걸릴 줄도 모르고 말이에요.


 

표를 끊고 대기해있는 차를 타고 10분정도 산으로 산으로 높이 높이 올라가네요. 차안에서 설명을 들으니 총 8개 코스(초급, 중급, 고급)가 있는데 1번 코스부터 차례로 타는 거였어요. 그런데 3번째 코스는 출렁다리라고 하네요. TV에서나 봤던 무서운 다리 그겁니다. 게다가 짚라인 8개 코스의 총 길이가 2.4km나 된다는 말에 후덜덜 하기 시작했어요. 근데 의의로  사람들이 주저하지 않고 잘 타시더라고요. 전 괜히 민폐 될까봐 용기내서 8개 코스를 탔네요. 한명이 늦어지면 뒤 팀도 줄줄이 딜레이 되거든요. 처음만 무서웠지, 타다보니 단풍으로 물든 경치도 보고 제겐 새로운 경험이었답니다.


 

이미 다녀오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후기 남겨보아요. 다 타고 내려오면 수료증도 준답니다. 아들이 너무너무 재미있다며 자기가 돈 모아서 오겠다고 하네요. 사실 가격(대인, 소인 5만8천원)이 저렴한 편은 아니더라고요. 하지만 직접 다보니 길이와 경치를 생각하면 아주 비싼 건 아닌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아이가 좋아했다면 그걸로 됐다 싶어요. 위치는 칼봉산 자연휴양림인데 예약은 필수입니다.

예약하기: 짚라인 가평 http://www.ziplinegapyeong.co.kr
위치: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경반리 산 151-4(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경반안로 417-11)

 

※초등맘 카페 게시글 바로가기 : https://cafe.naver.com/mom79/304286